안전한 유치원을 만들어요! [1]

작성자: 최고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19-03-08 19:14:15    조회: 1,362회    댓글: 1
안전한 유치원을 만들어요!

댓글목록

작성자: 채연서엄마님     작성일시:

부모님들께서 유치원 등하원시, 유치원 앞에 차를 정차하고, 후진해서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로 인해, 등하원 버스가 들어오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고, 갑자기 뛰어 나오는 아이와 차가 부딪힐 뻔한 위험한 상황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유치원에서도 그 위험성을 인지하고 학부모님들께 유의해 달라는 말씀을 드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학부모님들께서 유치원 문앞이나 문가까이에 시동을 걸어놓은채 정차를 시켜 자녀분들을 등하원 시키고 있는것 같습니다.
가경 유치원의 입지적 특성이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해 있어, 유치원 앞에서 정차를 하실 경우 우리 아이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 및 주민들이 다니는 통로를 막거나 유치원 버스차량의 동선을 방해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을 없애기 위해 지정된 곳에 주차를 하시고, 그 외 구역은 도보로 안전하게 등하원 시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유치원에서 다소 번거로우 시더라도, 당분간은 유치원 앞 불법 주정차를 단속해 주시기 바라며, 학부모 운영위원회에서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